본문 바로가기

SOMECLINIC

언론보도

단 하루의 기적, 썸클리닉의 언론보도입니다.

[칼럼] 아큐주사, 지방분해 효과 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썸클리닉 댓글 0건 조회 495회 작성일20-08-25 16:10

본문

d137faf37cae367218574259bc54b819_1598339496_5098.png
 


보통 지방흡입술이나 안면윤곽술은 수면마취에 대한 부담감과 높은 비용, 긴 회복기간 때문에 사람들이 시술을 망설인다. 그래서 빠른 효과와 일상에 지장이 없는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 아큐주사가 바로 이것이다.

아큐주사는 효과적인 지방분해주사로 회복기간이 긴 지방흡입과 달리 수술 없이 짧은 시간 안에 지방을 분해하여 직장인, 주부, 학생들이 선호한다. 운동이나 식단으로 빼기 힘든 부위인 팔뚝, 복부, 허벅지, 볼살, 이중턱 등 잘 빠지지 않는 부위 별 활용도가 높다. 또한 울퉁불퉁 보기 싫은 셀룰 라이트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아큐주사는 지방세포 분해, 림프순환 촉진, 노폐물 배출을 돕는 성분의 주사로 불필요한 지방을 분해 및 파괴하고 유산소 운동과 충분한 수분섭취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되며 비스테로이드성 주사다.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도 미세한 부위 시술이 가능하기에 보다 섬세한 바디라인과 얼굴라인을 완성하여 만족도가 있다.

모든 시술에는 아주 적은 가능성일지라도 부작용과 합병증이 존재하는 만큼 병원을 결정할 시 신중해야 한다.

불필요한 스테로이드 성분이 많이 들어가 있지는 않은지 의사가 숙련도가 있는지 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술을 진행해주는지 확인하는 것이 안전한 시술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다. 또한 눈밑필러, 이마필러, 입술필러 등 섬세한 디자인이 필요한 시술을 진행 할 때 에도 확인해봐야 한다.

글 : 썸클리닉 김윤정 대표원장

저작권자 © 뉴스포인트(NewsPoin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뉴스포인트(NewsPoint)(http://www.pointn.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