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CLINIC

언론보도

단 하루의 기적, 썸클리닉의 언론보도입니다.

[칼럼] 리프팅과 타이트닝 동시에 잡는 슈링크 시술방법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썸클리닉 댓글 0건 조회 133회 작성일19-12-06 17:34

본문

[메디컬리포트=임종현 기자] 날씨가 더워졌다. 더워지는 만큼 뜨거운 햇살로 인한 다양한 여름철 피부고민이 생겨난다. 특히 직접적으로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건조함, 피부노화가  주된 고민이다.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멜라닌 색소가 침착되어 발생하는 색소문제는 자연적으로 치료를 기대하기 어렵다. 또한 치료하지 않고 오랜 시간 방치하거나 또는 잘못 치료하게 되면 점차 진행하여 더욱 짙어져 악화되는 수순을 밟는다. 그렇기 때문에 엠토닝처럼 색소 치료에 특화된 레이저를 이용해 정상적인 색소에는 반응하지 않고 비정상적으로 생겨난 기미색소만 선택해 치료하는 레이저를 사용하는 등 빠른 치료가 필요하다. 

또한 볼 살, 이중턱살이 과도하게 발달하여 얼굴 처짐 현상이 있거나 미간과 팔자주름이 패인 경우 슈링크 시술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슈링크는 초음파 리프팅 장비로써 눈가 팔자와 같은 부위의 주름과 얼굴 전반적인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생기지 않은 주름을 예방하는데도 효과가 있다. 통증이 없으며 시술 시간도 짧아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다. 

저렴한 가격이나 후기만을 보고 병원을 선택한다면 신중하지 못한 행동이다. 슈링크는 클래시스사에서 나온 초음파 리프팅 장비로 정품 팁을 사용하지 않으면 시술 효과가 떨어지는 부작용이 있다. 

그렇기에 꼭 클래시스에 정품 팁을 사용하는지, 의사와 1:1 피부 상담을 하는지, 시술이 필요한 부위의 피부 특성에 따라 정확한 주기에 맞춰 핸드피스를 교체하는지, 또는 강도와 샷수 및 시술 간격을 개인별 피부 상태에 맞춰 조절하는지 확인해야한다. 

얼굴 피부는 겉으로 드러나는 부분인 만큼 무엇보다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것이 관건이다. 

사람마다 피부의 타입과 두께, 지방 함량이 다 다르기 때문에 시술하기 전 꼭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의사인지,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진행하는지 확인하는 게 좋다. 

도움말: 썸클리닉 김윤정 대표원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