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CLINIC

언론보도

단 하루의 기적, 썸클리닉의 언론보도입니다.

눈가주름, 눈밑필러/아이슈링크 및 실리프팅 시술 통해 개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썸클리닉 댓글 0건 조회 364회 작성일20-08-25 16:25

본문

d137faf37cae367218574259bc54b819_1598340254_8992.png

시간은 참으로 야속하다. 한 살 한 살 나이를 먹을수록 피부는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도 늘어난다. 또한 얼굴 전체 지방 구획들을 유지하는 힘이 약해지면서 피부는 처지게 되고 이로 인해 얼굴이 둔해 보이거나 울퉁불퉁한 라인으로 무너져 내린다.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우리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양이 적어지면 잔주름과 기미, 주근깨가 올라오고 또한 여기에 뜨거운 자외선 영향까지 더해지면 피부 컨디션은 더욱 악화된다.

노화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동안인 얼굴, 매끈한 얼굴 라인, 주름 없이 탄력있고 또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수술 또는 실리프팅 같이 동안 성형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

하지만 수술을 하기에는 수술이라는 부담이 많고 긴 회복기간과 비싼 비용 또한 감당하기가 만만치 않기에 보통 이러한 부담과 단점을 줄인 실리프팅을 많이 찾는다.



이에 관련해 썸클리닉 김윤정 대표원장은 “안전하게 체내에서 녹는 의료용 실을 사용한다.”며, “다만 실이 삽입되는 리프팅의 경우 각 환자별 얼굴 특징, 나이, 추후 노화 상태까지 짐작해 가장 적합하고 예쁜 강도로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그렇기에 해부학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고 덧 붙혔다. 

썸클리닉 김윤정 대표원장은 2018년도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에서 '특수몰딩실을 이용한 윤곽 실리프팅'을 발표하기도 하는 등 수많은 학회진과 의료진들 앞에서 학술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금강일보(http://www.ggilbo.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