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CLINIC

언론보도

단 하루의 기적, 썸클리닉의 언론보도입니다.

[건강 프리즘] 피부탄력 높이는 비수술적 실리프팅 시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썸클리닉 댓글 0건 조회 89회 작성일20-08-25 16:20

본문


d137faf37cae367218574259bc54b819_1598340030_2214.png
 

시간이 무색하다. 나이가 20대, 30대, 40대 또 노년이 된다 해도 외모에 대한 관심은 변함이 없다. 나이는 똑같이 먹고 시간은 똑같이 가는 것 같은데 거울속의 비친 나는 유독 심한 팔자주름과 나이가 들수록 푹 꺼져가는 눈 밑, 꺼져가는 이마, 처지는 얼굴 살들로 자신감은 떨어지고 우울해진다.

피부 탄력과 팔자주름, 꺼진 이마, 눈 밑 꺼짐, 주름진 입술 등이 주로 고민이 많은데 피부 탄력은 슈링크와 실리프팅이 가장 효과적이며, 꺼진 팔자주름은 필러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꺼진 이마는 보톡스 시술과 필러를 병행하면 좋고 꺼진 눈 밑은 아이슈링크 또는 아이 실리프팅과 필러 시술을 진행한다. 

이 중, 슈링크는 강한 초음파 에너지를 3단계 피부층에 전달하여 조직을 응고 시킨 후 응고된 조직이 자연스럽게 회복되면서 피부 탄력을 강화시켜준다. 이 과정에서 콜라겐이 합성되며, 탄력은 물론 피부 미백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실리프팅은 인체에 무해한 의료용 녹는 실을 삽입해 처진 피부를 끌어올려주는 시술이다. 자연스럽게 피부를 당겨 올려주므로 수술 없이도 안면윤곽을 개선할 수 있고, 실이 피부속에서 계속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피부 탄력도 함께 얻는다.

필러는 노화과정에서 손실된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피부 천연 성분을 대체하는 약물인데 주사를 이용해 볼륨감을 채워줌으로서 팔자주름이나 잔주름 등을 개선할 수 있다.

그 중 눈 밑 전용 필러인 스위스 테오시알 필러는 한국 뿐 아니라 전 세계 100여국에서 시술되는 필러로 뛰어난 탄성과 점성을 가져 눈 밑 처럼 예민하고 민감한 부위에 전용으로 사용 되어지고 있다.

본래 눈 밑은 지방재배치나 지방제거술 등을 필요로 했지만 이는 수면마취를 요하고 시술 시간만 30분 이상이며 2주 이상의 회복 기간이 필요해 일상생활에 지장을 초래했다. 하지만 눈 밑 필러는 수면마취가 필요 없으며 10분 내의 짧은 시술이 가능하고, 시술 직후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찾는다.

썸클리닉 김윤정 대표원장은 “필러 시술은 단순히 한 부위의 볼륨을 채우는 것이 다가 아니다. 얼굴의 전체적인 균형감과 자연스럽게 아름다워지는 것이 중요하다”며 "그러기 위해서는 숙련된 의사인지 세련되고 디자인 감각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한현숙 기자  webmaster@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